-
2020.08.10 10:34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구를 위한 더 나은 내일을 만들기’를 테마로 한 새로운 친환경 브랜드 캠페인, ‘BE BETTER(비 베터)’ 캠페인을 전개한다.이번 캠페인은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오는 2040년까지 기후 중립화를 달성한다는 볼보자동차의 친환경 비전에 따라 기획됐다. 기간 중 홈페이지 및 팝업스토어 등을 통해 기후 변화에 따른 위기를 다시 한 번 알리고, 생활 속 작은 변화를 통해 환경 지키기에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이 진행된다.먼저, 오는 30일까지 볼보코리아 홈페이지에서는 휴대용 커트
-
2020.07.27 10:02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의 새로운 격전지로 급부상한 스타필드 하남에 브랜드 최초 샵인샵(shop-in-shop) 콘셉트가 적용된 ‘볼보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을 오픈했다.볼보코리아 공식 딜러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하는 볼보 하남 전시장은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복합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 내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연면적 338.42㎡의 차량 5대를 전시할 수 있는 규모다.볼보 하남 전시장은 기존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Volvo Retail Experience)’ 콘
-
2020.07.09 09:52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프리미엄 사용자 경험 강화를 위한 새로운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를 출시했다.기존 고객용 어플리케이션을 대체하는 ‘헤이, 볼보’는 프리미엄, 직관성, 사용자 편의를 키워드로 한 UI/UX를 기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공식 브랜드 디지털 채널이다.볼보자동차의 글로벌 ‘Stop print, Go digital’ 정책에 따라 기존 오프라인에서 처리되던 차량 정비 및 사후관리 프로세스를 실시간 디지털 통합형으로 설계했다. 여기에 잠재고객들이 차량 정보 및 시승신
-
2020.07.06 09:56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탄소배출량 저감을 위한 기후중립 액션 플랜의 일환으로, 모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사용하는 모든 인쇄물을 디지털 플랫폼으로 전환한다.이는 글로벌에서 진행하는 볼보의 지속가능한 전략에 맞춘 볼보코리아의 움직임으로, 오는 2040년까지 기후 중립화를 달성한다는 글로벌 차원의 기후 대책 계획에 기반했다.이에 따라 국내 모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사용돼온 제품 브로셔 및 액세서리 리플렛, 전시장 내 차량 제원표, 그리고 시승서약서 등의 인쇄